경리아웃소싱
Why do we need
this service?
경리아웃소싱 서비스는 어떤 회사에 왜 필요할까요?
대표님도 잘 모르는 경영관리, 직원은 얼마나 잘 알고 있을까요?
이런 걱정 안해보셨나요?
#거래처미수금이 얼마지?
#지난달 이익이 났나?
#부가세가 얼마지?
#급여도 부담되고
#경리직원이 갑자기 퇴사하게 된다면?
경리아웃소싱 서비스 도입 효과
이렇게 바뀝니다.
#최저임금 인상 걱정 없음
#고용에 따른 노무 리스크 없음
#세무,경영 전문가가 업무수행
#자금흐름, 재무상태 진단
#정부 보조금 체크
#전문가의 절세 컨설팅
직원 채용 & 아웃소싱 비용 비교
직원 채용 시 기본급 월 270만원(중급기준)에
+ 퇴직금 + 4대보험 + 복리후생비 + 식비 + 제경비용 + 노무리스크
+ 퇴직금 + 4대보험 + 복리후생비 + 식비 + 제경비용 + 노무리스크
경리아웃소싱 도입 시 발생 비용 월 50만원 부터~
경리아웃소싱 제공 업무
경리아웃소싱 계약을 하시면 온라인 업무처리 및 정기 방문을 통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,ERP 프로그램 지원, 세무/회계/노무업무를 업종별로 맞춤 지원해드립니다.
-
세무/회계
- 세금계산서 발행
- 급여대장
- 지출결의서 작성
- 미수금, 미지급금 관리
- 증빙관리
-
인사노무
- 근로계약서 작성
- 주휴/연차수당 계산 등
- 4대보험관리
- 급여 절세 컨설팅
-
보고
- 매월 손익보고
- 자금분석
- 재무분석